명제 의료용 정품한약
한의원이나 한방병원에서는 시중에 유통되고 건강식품 등에 들어가는 식품용 한약재보다
훨씬 엄격한 기준의 유효성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 의약품용 한약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약품용 한약재는 식품용 한약재와 달리 식품의약품안전처(아래 식약처)의 엄격한 관리하에, 지표물질과 유효성분의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약재의 색과 맛, 냄새 등을 검사하는 관능검사와 곰팡이 독소, 잔류이산화황, 잔류농약, 중금속, 벤조피렌 등 위해물질 검사 그리고 약재의 순도와 정량, 회분, 산불용성 등 각종 이화학적 검사 등을 거치게 됩니다.
이중 이상이 없는 품목에 대해서만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승인을 받은 업체를 통해 제조 및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문헌에 따른 원산지별로 가장 우수한 품질의 한약재를 사용하며, 우수한 품질의 국산약재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약재의 기원이 외국이거나 국산약재보다 수입산약재가 더 우수한 품질일 경우에는 수입산약재를 사용합니다. 본원에서는 선별된 우수한 한약재를 바이오지장수로 정성껏 달입니다.
바이오지장수는 다공성구조로 극미량으로 남은 불순물까지 흡착하여 제거해주며, 유효성분 추출은 증가시켜 효과를 증대시키며, 달여진 약의 상온에서 부패 및 변패가 느리게 진행되어 보관성을 향상시켜줍니다.
본원에서 직접적으로 흉부와 복부를 부위별로 눌러서 오장육부를 비롯한 체내 전반적인 상태를 상세하게 파악하는 복진을 중심으로 1:1 맞춤형 한약 치료가 이뤄집니다. 치료과정에서 개선에 따라 복진도 개선되며 이에따라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맞춤 처방을 하여 최상의 상태로 신속 정확하게 다가갑니다. |